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절기 남자 히말라야 수분 크림, 끈적임 없음, 가격저렴

by ★※☆⊙◎ 2023. 4. 5.

최근에 구입한 수분크림 포스팅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환절기에 몸이 건조해지면 특히 종아리 가려움이 심해지는데 얼굴도 많이 당기고 트러블도 생깁니다. 그래서 구입한 수분크림인데 소개할만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얼굴에 바르는 크림은 끈적이면 안 된다

저뿐만 아니라 남자분들 대부분 얼굴에 뭐 찍어 바르는 걸 싫어하는 이유가 바르고 나면 끈적이고 개기름처럼 반질반질 기름이 흐르기 때문인데, 이번에 구입한 히말라야 수분크림은 다행이도 끈적임이 없습니다. 크림 제형이라 얇게 펴 바르기 좋고 바르고 5분쯤 지나면 끈적임 같은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처음에 구입하고 아무생각없이 왕창 떠서 얼굴에 처 발랐더니 잠시후 개기름 처럼 얼굴이 반들반들 해졌는데, 너무 욕심을 부린 것 같았습니다. 보습을 위해서라면 차라리 얇게 여러 번 바르는 게 끈적임 없이 보습을 유지하는 방법인 듯합니다.

 

 

끈적임이 없고, 가격이 저렴해서 남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히말라야 수분크림
히말라야 수분크림

 

 

가성비 좋은 히말라야 너리싱 수분크림

남자 화장품도 비싼 제품은 한없이 비싼데 사실 원판이 중요하지 비싼 화장품 쓴다고 원판이 바뀌지은 않는 것 같아서 가급적 저렴한 제품을 검색합니다. 그런데 마침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5300원에 구입했는데 배송비까지 더해서 만원이 채 되지 않습니다. 용량은 150ml인데 용량이 꽤 커서 이거 사고 잘 안 맞으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은 없었습니다. 다른 후기를 보니까 얼굴에 발라보고 트러블 있으면 몸에 바르겠다는 글이 있어서 아 그럼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인데 다행히 얼굴에도 잘 맞습니다. 이 제품은 인도 제품인데 왠지 인도제품이라 그러면 신뢰가 안 가기도 합니다. 하지만 판매 사이트를 뒤져보니 역사가 꽤 깊다고 하고, 그래서 구입했는데 참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 사고 얼굴에도 바르고 종아리에도 발라보고 했는데 꽤 보습이 잘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종아리 건조증 때문에 작년 가을께 구입한 바디로션도 있는데 그 제품도 저렴한 게 참 좋았습니다.

 

가을이면 찾아오는 피부 건조증, 심각한 종아리 가려움 올해는 이걸로 해결

 

 

한 가지 조금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있는데 수분크림의 '향'입니다. 향이 강하지는 않은데 뭐라 표현해야 할까 약간 동남아 여행 가면 나는 그런 향이 납니다. 아무래도 인도 제품이라 그런지 그쪽 지역 사람들이 선호하는 향을 사용한 것 같은데, 향이 강하진 않고 약간 미세하게 나는데 좋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향기가 없는 무향이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향을 제외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가격과 바르고 난 뒤 끈적임이 없는 것만으로도 이 제품은 살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사놓고 못 바르던 꽤 가격이 나가던 로션과 크림들을 생각하면 만원 이하에 이 정도 용량에 가성비 좋은 크림도 보기 드문 것 같습니다.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했는데 구매한 사이트 링크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아니고 여기서 구매하셔도 저한테 돌아오는 거 없고, 5300원 주고 제 돈으로 샀고 직접 써보고 추천합니다. 

 

히말라야 수분크림 구매한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