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도 많이 먹었는데 아직까지 얼굴에 여드름이 많아 고민이었습니다. 특히 피지가 피부들 뚫고 나오지 못해 곪는 현상도 생기고 얼굴 관리가 엉망이었는데, 우연히 알게 되 바하겔로 여드름 고민을 시원하게 날렸습니다.
여드름 고민엔 바하겔 추천
바하겔이라고 들어보셨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약 7~8개월 전에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나이를 먹어도 없어지지 않는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를 한번 가볼까 생각 중이었는데 피부과 관련자 분들은 다 알고 있다고 하며 바하겔이라는걸 검색해 보라고 누가 알려주셔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각질을 제거해 주는 성분이라는 정도만 알 수 있었고 제품도 몇 가지가 안되는 것 같아서 만원 정도에 한 제품을 샀습니다. 조금 전 검색을 해보니 그 사이 제품이 조금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저는 빨간 바하겔을 구입했는데(검색해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제품 홍보가 아니니까 이렇게 쓰겠습니다. 한통을 써보고 세개 사면 한개 더 주는 세트로 계속 구입해서 쓰고 있습니다. 처음엔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사용 하다보니까 금방 쓰고 없어져서 싼건 아닌것 같은데 체감 효과는 정말 좋습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 피곤하거나 그러면 이마랑 볼 등에 살짝 여드름이 올라오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짜낼 수도 없게 피부 아래로 올라옵니다. 이럴때 세안 후 바하겔을 발라주면 며칠이면 싹 가라앉습니다. 바하겔은 투명한 겔 형태인데 얼굴에 바르면 시원하고 금세 마릅니다. 여성분들은 화장 전에 바르면 화장도 잘 먹는다고 합니다. 처음 사용 이후 저희 집에는 상비약처럼 항상 비치해 놓고 있는데 네 가족이 모두 쓰다 보니 자주 구매해야 해서 이제 조금씩 부담도 되고 그래서 아껴 쓰고는 있지만 시원하게 발라주면 효과는 정말 확실한 것 같습니다.
혹시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에 갈 정도로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속는 셈 치고 바하겔 한번 검색해 보세요 비싼 제품도 있지만 개당 만원 정도의 제품이면 충분하니 만원 투자해서 한번 써보시고 병원에 가셔도 늦지 않을 것 같아 추천해 드립니다. 의약품은 아니며 제품 홍보도 아니고 써보고 너무 좋아서 좋은 정보라 생각해서 포스팅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