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가 쓴다는 왕타 칫솔을 만난 후 그 개운함에 다른 칫솔을 못쓰고 있었는데 다이소에서 왕타 칫솔을 대체할 그리고 가격도 더 저렴한 닥터롱칫솔을 발견하였습니다. 왕타 칫솔보다 조금 더 길고 큰 닥터롱칫솔 후기입니다.
왕타 칫솔을 압도하는 길이, 2배긴 닥터롱칫솔
다이소에 가면 왕타 칫솔을 서너 개씩 사 오곤 했습니다. 왕타 칫솔은 다른 칫솔들에 비해 긴 길이로 최강의 효율성과 개운함을 선사해주었습니다. 왕타 칫솔을 알게된 후 다른 칫솔은 사용을 안하고 있었지만 얼마전 다이소에서 발견한 2배긴 닥터롱칫솔은 왕타 칫솔을 욕실에서 밀어내고 극강의 가성비로 제 칫솔 꽂이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왕타 칫솔은 개당 천 원이지만 2배긴 닥터롱칫솔은 3개들이 포장에 2천원으로 왕타 칫솔보다 더 저렴합니다. 그와더불어 극강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부분이 칫솔모의 내구성입니다. 왕타 칫솔의 경우 2주 정도 사용하면 칫솔모가 서서히 무너지기 시작해서 오래 쓰더라도 한달은 사용하기 힘들었는데, 2배긴 닥터롱칫솔의 경우 아래 사진이 2달 가까이 사용한 칫솔의 상태입니다. 오늘 사진을 찍으려고 꺼내보니 칫솔모 상태가 많이 안좋은걸 알게 되었지만 한달 가까이 사용했을때는 거의 처음 꺼낸 상태와 비슷했습니다. 보통 남자분들은 분노의 칫솔질이 익숙하실텐데 저도 빠른 속도로 일명 분노의 칫솔질을 하는게 습관이 되어서 칫솔모가 잘 버텨내지를 못하는데 이 2배긴 닥터롱칫솔은 저의 승부욕을 자극하는듯 칫솔모자 잘 버티고 있습니다.
왕타 칫솔도 그렇지만 이렇게 머리가 큰 칫솔은 칫솔모가 무너저 수명이 끝나도 바로 버려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욕실 청소할 때 아주 좋거든요, 세면대나 타일 사이사이 물때 등을 제거할 때 사용하는데, 칫솔의 머리가 큰 걸 사용하면 훨씬 편리합니다. 이제 사진의 오래된 칫솔은 청소용으로 밀려나고 새롭게 다음칸의 칫솔을 사용해야겠습니다. 혹시 저처럼 머리가 큰 칫솔을 선호하신다면 왕타 칫솔로 입문해 보시고 다이소에서 2배긴 닥터롱칫솔을 발견하신다면 한번 구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