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벚꽃 명소 송도센트럴파크 주차 꿀팁

by ★※☆⊙◎ 2023. 3. 16.

송도센트럴파크에도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쏘카를 빌려 타고 가장 많이 찾은 벚꽃 명소에 송도센트럴파크가 1위에 올랐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는 올해도 그만큼 사람이 많을 텐데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송도센트럴파크 벚꽃

 

 

송도센트럴파크 주차장

송도센트럴파크에는 공영주차장이 널찍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센트럴파크 주변 도로에 갖길 주차를 하기도 하는데 갖길 주차는 보통 자리가 없기 마련이고 민원이 발생하면 주차단속의 우려가 있으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가급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은데 송도센트럴파크 주차장은 두 곳의 입구와 한 곳의 출입구가 있습니다. 입차만 가능한 입구는 송도포스코타워 반대편에 위치해 있으며 출입이 모두 가능한 출입구는 송도 한옥마을 쪽에 있습니다. 주차비는 시간당 천 원으로 그렇게 부담스러운 금액은 아닙니다.

 

 

 

포스코타워송도 주차장 추천

송도센트럴파크 주차장의 경우 한옥마을과 근처 호텔 방문 차량으로 입구 트래픽이 좀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센트럴파크 반대편의 포스코타워 주차장을 추천하는데, 여기 주차장이 매우 크고 쾌적합니다. 쉐라톤 호텔, 포스코타워(오크우드호텔), 롯데마트 이렇게 세 개의 건물 지하가 모두 연결되어 주차장으로 사용되는데 여기에 주차를 하고 포스코타워로 나오셔서 길을 건너면 바로 센트럴파크 입구입니다. 주차비는 센트럴파크 주차장과 동일하게 한 시간에 천 원이고 옆에 롯데마트를 이용하시면 1만 원 이상 구매 시 5시간이 무료입니다. 

 

 

 

벚꽃 구경은 해돋이 공원 추천

송도센트럴파크에 벚꽃을 보러 오셨다면 인근의 해돋이 공원도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센트럴파크가 상징적으로 의미가 있긴 하지만 공원의 구성이나 벚꽃은 해돋이 공원도 센트럴파크에 못지않게 좋습니다. 두 공원 모두 돌아보시려면 꽤 걸어야 하지만 따뜻한 봄볕을 받으며 일 년에 한 번 볼 수 있는 벚꽃 시즌을 즐기기에는 센트럴파크와 해돋이공원 만한 곳도 없는 것 같습니다.

 

 

 

댓글